반응형

추신수 선수의 2018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 홈런 더비 저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가 2018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는 팬투표를 통해 아메리칸리그 선발 선수 9명과 내셔널리그 선발 선수 8명이 선정되며, 메이저리그 선수, 감독, 코치들의 투표로 나머지 선수들을 선정한다고 하네요.

 

추신수는 선수, 감독, 코치들의 투표를 통해 2018 메이저리그 추천 올스타로 선정되어 후보 교체 선수로 올스타전에 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추신수 선수는 2005년에 메이저리그에 데뷔하여 13년만에 처음으로 올스타전에 출전하게 되었으며, 박찬호, 김병현에 이은 세번째로 올스타 경기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라고 하네요.

 

mlbshop(추신수 유니폼)에서는 추신수선수의 올스타 게임 출전을 기념하여 2018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 홈런 더비 저지를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40, 44, 48 사이즈가 있으며 40사이즈가 100정도, 44사이즈가 105정도 된다고 하네요. 이것은 대략적인 사이즈이며 사람마다 체형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신수 선수의 유니폼을 구매하실분들은 캐시백 사이트를 이용하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올스타 저지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캐시백 사이트 ebates(이용방법), mr.rebates(이용방법), befrugal(이용방법), topcashback(이용방법)등을 이용하면 상품구매금액의 일정비율을 돌려받을 수 있기때문에, 캐시백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ebates가 간편하게 되어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추신수 유니폼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캐시백 사이트를 통해 조금 더 알뜰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