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탑캐시백 가입방법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탑캐시백은 캐시백 사이트라고 합니다. 캐시백 사이트는 구매금액에 대해, 일정 금액을 캐시백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탑캐시백을 경유하여 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를 하게 되면, 캐시백으로 적립금을 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캐시백 사이트에는 미스터 리베이츠, 이베이츠, 비프루걸등이 있다고 하네요. 각 사이트마다 적립률이 다르기 때문에, 적립률을 비교하여 구매를 하면 유용하다고 하네요. 탑캐시백은 적립금 지급신청을 할때, 최소 지불금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적은 금액의 적립금도 바로 지급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탑캐시백 : Top Cashback.com

 

 

탑캐시백 가입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패스워드를 설정하고 Join Now를 선택하면 탑캐시백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탑캐시백 : Top Cashback.com

 

 

패스워드 설정을 마치고, Account로 이동하면 탑캐시백 계정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탑캐시백 가입을 환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탑캐시백에서 캐시백을 적립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인증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메일을 확인해보면, 탑캐시백에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Account Authentication Required라는 제목의 메일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일을 확인한 후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캐시백 적립금을 돌려받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Payout으로 이동하면 캐시백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탑캐시백에서는 5가지 방법으로 적립금을 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ACH, PAYPAL, AMAZON GIFT CARD, AMERICAN EXPRESS REWARD CARD, GAP EGIFT CARD로 적립된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탑캐시백은 적립금이 적립되어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금이 적립된 후에 적립금 받는 방법을 설정한 후, 지급신청을 완료하면 캐시백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적립금을 적립하는 방법은 탑캐시백 사이트를 경유하여, 구매를 진행하면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탑캐시백 상단 검색창이나 카테고리로 나눠진 메뉴를 이용하여 쇼핑몰을 검색하면 된다고 하네요. 여러 캐시백 사이트의 적립률을 비교하여 쇼핑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탑캐시백은 적립금 최소 지불금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적립금이 적립되면 바로 지급신청을 해서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탑캐시백을 이용하여 현명한 쇼핑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