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는 해외직구시 구매금액에 대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미스터 리베이츠의 가입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이번에는 이베이츠(ebates)의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베이츠도 미스터 리베이츠와 같이 캐시백으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베이츠를 통해서 구매를 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쇼핑몰에서 구매를 할때 미스터 리베이츠와 이베이츠의 적립율이 다르기 때문에, 두 곳을 비교하여 많이 적립을 해주는 곳을 선택하여, 구매를 하면 적립금을 적립하는데 유리하다고 합니다. 많은 적립금을 적립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두 곳의 적립율을 비교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베이츠와 이베이츠코리아가 있는데요. 이베이츠와 이베이츠코리아는 적립금이 공유되지 않는 다른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베이츠코리아는 이베이츠의 파트너 사이트라고 하네요. 이베이츠가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더 많기 때문에 이베이츠로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는 이베이츠 가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베이츠 친구추천 : Ebates.com

 

이베이츠는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하면 $10을 추가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추천을 통해 이베이츠에 접속하면 위 화면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을 한 후, 이베이츠를 통해서 첫 구매를 완료했을때, 추가 보너스로 $10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10이면 꽤 큰 금액이기 때문에 추천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립금이 $5.01이상 되었을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을 하면 $10을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어서, 적립금이 $5.01이상 적립되기 때문에 첫 구매에 바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이베이츠 친구추천 : Ebates.com

 

이베이츠는 구글,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사용하는 이메일을 이용해서 가입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아이디, 구글 아이디, 이메일 중 하나로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저는 이메일로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이메일과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봇 방지 테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베이츠 가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은 적립금을 받기 위한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Account Settings로 이동하면 계정 설정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Account Settings입니다. 이곳에서 적립금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적립금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주소입력을 해야 합니다. Add Address를 선택해서 주소 입력을 시작합니다.

 

 

영어로 이름, 성, 주소, 도시를 입력합니다. 우편번호는 숫자로 입력하고 국가를 선택하면 주소입력은 완료됩니다. 영문주소입력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쉽게 영문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고 하네요.

 

 

포털 사이트에 '영문주소변환'으로 검색하면 쉽게 영문주소변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번/도로명 주소를 넣고 검색하면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우편번호도 옆에 같이 나오기 때문에 그대로 붙여넣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매우 간편하게 입력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소입력을 마치면, 이메일 인증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이베이츠에서 발송한 위와 같은 메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메일에는 6자리로 구성된 코드번호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6자리의 코드번호를 확인하고 이베이츠에 입력해야 한다고 하네요.

 

 

메일을 확인하고 6자리 코드번호를 입력한 후, Sumit을 선택하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이메일 인증을 완료한 후 다시 Account Settings로 이동합니다. 이메일 인증을 마치면, 적립금을 받는 방법을 설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적립금을 받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는 조금 전에 입력한 주소로 수표를 배송받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외국에서 발송되기 때문에 수표를 받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며, 외국 수표이기 때문에 국내 은행에서 환전을 할 때,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송도중에 분실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페이팔을 이용하여 적립금을 받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베이츠에서는 페이팔과 연동하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페이팔로 적립금을 받는 것이, 수표로 적립금을 받는 것보다 기간도 짧고 안전하다고 하네요.

 

페이팔로 받기를 선택하면 페이팔 계정과 연동하기 위한 새로운 창이 생성되며, 페이팔 로그인을 통해 간단하게 연동이 된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이베이츠를 사용하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원하는 물건을 검색하고, 쇼핑몰을 선택하여(shop now) 물건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대해 일정부분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이베이츠 사이트를 통하여 쇼핑몰로 이동해야만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쇼핑몰을 통해 구매를 완료하였습니다. Cash Back Balance로 이동하면 적립금 내역을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 추천 링크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구매가 완료된 후, $10의 추가 보너스 적립을 받게 되었습니다.

 

구매 적립금 확인은 구매가 완료된 후, 2~3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베이츠에서 적립금을 적립받기 위해서는, 쇼핑몰의 구매내역이 필요한데요. 구매 쇼핑몰로부터 이베이츠가 구매 내역을 전송받는데 2~3일 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요.

 

구매를 한 후, 2~3일이 지나면 이베이츠에서 구매내역과 적립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적립금은 언제 페이팔로 받을 수 있을까요? 이베이츠에서는 3달에 1번씩, 즉 1년에 4번 자동으로 적립금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표를 확인해보면 1월~3월 구매 적립금은 5월 15일에 받을 수 있고, 4월~6월 구매 적립금은 8월 15일에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적립금이 $5.01이상일때 배송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금이 $5.01이 되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뤄진다고 하네요.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하면 $10 추가 보너스를 받게 되는데요. $10 추가 적립금을 받게 되면 $5.01이상이 되기 때문에 적립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를 통해 알뜰구매하고 적립금도 받는 1석 2조 쇼핑을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베이츠 친구추천 : Ebate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