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 리베이츠 가입방법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Mr. rebates)는 구매금액에 대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캐시백 사이트라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에서 해외쇼핑몰을 검색하고, 미스터 리베이츠를 경유하여 쇼핑몰로 이동 후에 구매를 하게 되면 일정 비율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해외직구를 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라고 합니다


Mr. Rebates
◎미스터 리베이츠 : Mrrebates.com

이런 캐시백 사이트로는 미스터 리베이츠와 이베이츠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와 이베이츠를 모두 가입해놓고, 두 사이트의 캐시백 적립을 비교하여, 적립금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를 하면 된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와 이베이츠 모두 적립금을 페이팔을 통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비교하여 적립을 많이 해주는 곳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하네요. 오늘은 먼저 미스터 리베이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미스터 리베이츠(Mr. Rebates)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는 가입 후 미스터 리베이츠를 통해 첫 구매가 발생하면 추가 $5의 보너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 : Mrrebates.com


미스터 리베이츠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스터 리베이츠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미스터 리베이츠 사이트 상단에 있는 'JOIN'으로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 가입을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입력하고, 미스터 리베이츠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메일과 미스터 리베이츠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는 확인을 위해서 2번 입력해야 한다고 하네요.


다음은 영문주소를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영문주소를 입력하기 어려운 분들은 우체국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우체국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등 여러 많은 사이트에서도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름, 성, 주소, 도시, 우편번호, 국가선택을 알맞게 입력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도시를 입력하는 곳이 따로 있으므로 주소입력란에는 도시를 제외한 세부주소를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입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글이 적혀 있지 않은 빈칸은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문입력을 완료하셨다면, Terms and Conditions and Privacy Policy 동의함에 체크하고, Create Your Account를 선택하면 가입이 완료된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이제는 캐시백 적립금을 돌려받기 위한 페이팔 계정을 입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페이팔 계정을 입력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고 하네요. My Account에서 Change Account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Change Account로 이동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하단에 있는 Paypal Email Address에 페이팔 아이디를 입력하면 미스터 리베이츠와 페이팔 계정이 연동된다고 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에서 적립받은 적립금을 페이팔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미스터 리베이츠 가입을 하고, 적립금을 받기 위한 설정까지 완료했다면, 이제 미스터 리베이츠를 이용하여 구매를 진행하고 적립금을 적립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미스터 리베이츠를 이용하여 적립금을 적립받으려면 미스터 리베이츠를 통해 쇼핑몰로 이동하면 된다고 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에서 쇼핑몰을 검색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하나는 왼쪽 상단의 'Stores'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Stores에는 각 카테고리별로 상점을 찾기쉽게 분류해놓았다고 하네요. 다른 방법으로는 직접 검색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Search stores or Products'를 이용하여 스토어를 직접 검색할 수 있다고 하네요.



Search stores or Products를 이용하여 직접 검색을 통해 쇼핑몰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를 진행하면, 미스터 리베이츠 캐시백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미스터 리베이츠의 가입 방법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직구를 하실때 미스터 리베이츠를 이용하여 구매를 한다면,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를 통해 현명하게 구매를 하셨으면 합니다.


Mr. Rebates

◎미스터 리베이츠 : Mrrebate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