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프루걸(BeFrugal) 가입방법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프루걸(BeFrugal)은 구매금액에 대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캐시백 사이트라고 하네요. 비프루걸에서 쇼핑몰을 검색하고, 비프루걸을 경유하여 쇼핑몰로 이동 후에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일정 비율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쇼핑을 할때 알고있으면 좋은 사이트라고 합니다.

 

미스터 리베이츠, 이베이츠, 비프루걸, 탑캐시백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이며, 적립률을 비교하여 적립금을 많이 적립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프루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프루걸(BeFrugal)은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면 $10의 추가 보너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친구추천을 통해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바로 적립금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비프루걸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추가 적립금 $10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리하다고 합니다.

 

프루걸 친구추천 : BeFrugal.com

 

 

비프루걸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비프루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Join Now'로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BeFrugal.com Cash Back

비프루걸 친구추천(BeFrugal.com)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My Account로 이동하면 비프루걸 패스워드를 설정하라는 화면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프루걸 패스워드 설정은 이메일을 이용하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Send Password Email'을 선택하면 비프루걸 패스워드를 설정할 수 있는 이메일이 발송된다고 하네요

 

 

이메일을 확인해보면 비프루걸에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프루걸닷컴 패스워드라는 제목의 이메일이라고 하네요. 메일을 확인하고 패스워드 설정링크를 통해 패스워드를 설정하면 된다고 하네요.

 

 

비프루걸 패스워드 설정이 끝나면 전화번호 입력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Add a mobile phone number to your account'를 통해 전화번호를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번호 설정은 국가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전화번호 입력을 마치면, 오른쪽 메뉴의 'My Settings'로 이동해서 적립금 받는 방법을 설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름, 성, 주소, 도시, 우편번호, 국가,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 성, 주소, 도시, 국가는 영문으로 입력해야 한다고 하네요. 영문주소 입력은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쉽게 영문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소입력을 완료해야 적립금 받는 방법을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프루걸은 수표, 페이팔, 아마존 기프트 카드 3가지 방법으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수표는 미국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미국외 지역에 계신분들은 페이팔이나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선택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선택하면 적립금의 3%를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팔이 적립금을 받기에는 편리하기 때문에 페이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페이팔을 선택하면 다시한번 인증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메일 인증과 전화번호 인증 2가지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이메일 인증을 선택하면 이메일을 통해 인증을 완료하면 되고, 전화번호 인증을 선택하면 전화번호로 코드가 발송되며, 코드를 이용하여 인증을 완료하면 된다고 하네요. 2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고 합니다.

 

 

인증을 완료하고 나면 적립금 설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적립금 받는 방법을 다시 확인하고 세이브를 선택하여 적립금 방법을 저장하면 설정을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프루걸을 사용하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My Account로 이동하면 친구추천 보너스 적립금 $10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원하는 물건을 검색하고, 쇼핑몰을 선택하여 물건을 구매하면 적립률에 따라 일정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비프루걸 사이트를 통하여 쇼핑몰로 이동해야만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구매하기전에 캐시백 사이트 적립률을 비교하고, 알뜰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BeFrugal.com Cash Back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