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스토어 윈도우 10 학생 할인과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윈도우 10 Home을 학생 할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학생들을 위한 알뜰한 가격에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Office 365 University를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MS스토어에서 판매하는 Window 10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컴퓨터 운영체제로 데스크톱에 사용하는 운영체제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윈도우 10은 윈도우 8의 후속작이며, 학생들은 학생 할인을 통해 MS스토어에서 윈도우 10 Home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윈도우 10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는 178,000원(VAT포함)인데요. 적합한 자격이 있는 학생, 교직원 또는 직원에 해당하는 분들은 정가 178,000원에서 20%할인된 가격인 142,400원에 윈도우 10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윈도우 10 구매 페이지에 있는 '지금 확인'을 통해 학생 및 교직원임을 인증하면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증은 학교 전자메일 계정, 학교 계정, 국제학생 ID등을 사용해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윈도우 10

 

 

윈도우 10 Home은 개인 또는 가정용으로 적합하며, PC 1대에 라이선스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윈도우 10은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으며,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어서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용자의 작업방식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브라우저 엣지를 통해 웹 페이지에 직접 필요한 글을 써서 표시할 수 있고, 표시한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 10은 윈도우 hello기능으로 사용자를 인식하여 로그인 할 수 있으며, Pin번호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MS 공식 스토어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액세스, 아웃룩등을 통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교, 기업, 가정등 여러곳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오피스365 University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모든 사람이 구매할 수는 없으며, 적합한 대학의 학생, 교직원 또는 직원들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학생 및 교직원 인증을 거쳐야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4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품이며 PC, 태블릿,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항상 최신버전으로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구입하면 대학 4년동안 99,000원이라는 좋은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Office 365 University는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등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치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TB의 원드라이브 저장소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과 오피스365를 학생 할인으로 알뜰하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