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와 오피스 학생 할인

2018년 3월 새학기의 시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학생들이 노트에 필기를 하기보다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업을 들으며 수업내용을 컴퓨터로 기록하고, 수업 과제도 컴퓨터로 작성한다고 합니다. 도서관에서 컴퓨터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고, 집에서는 영상클립들을 보며 휴식을 한다고 하네요.

 

수업과제를 작성하거나 업무를 볼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중 하나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엑세스, 아웃룩, 퍼블리셔, 인포패스, 비지오, 프로젝트, 스웨이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여러가지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는 패키지 형태가 아니라 연,월단위 구독형으로 원하는 기간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피스365 Personal 버전의 경우 1달 8,900원, 1년 89,000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연단위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용인원, 사용패턴에 따라 오피스365 Home, Personal로 구분되어 있어, 상황에 알맞는 것으로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피스365

 

 

오피스365는 PC, MAC, 태블릿, 스마트폰등 다양한 장치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항상 최신버전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엑세스, 퍼블리셔등 다양한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피스365를 사용하면 1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저장소가 제공되어,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저장소에 문서, 사진등을 저장할 수 있고, 저장소에 있는 문서, 사진에 엑세스하여 원하는 작업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피스365는 구매 후,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바로 원하는 장치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학생들에게는 매월 고정적으로 지출하는 오피스365 구독비용이 부담될 수도 있는데요. 오피스 학생 할인 프로그램, 오피스365 University(오피스365 대학생)를 사용하면 가격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오피스365 University는 대학생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피스365 University는 4년동안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엑세스, 퍼블리셔등 정식버전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을 99,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4년동안 최신 버전의 업그레이드도 제공되며, 1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저장소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오피스365 대학생은 연24,750원이라는 좋은 가격으로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