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토데스크의 캐드 소프트웨어 AUTOCAD 할인

기계 설계, 건축 설계 분야에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설계 프로그램인 오토데스크의 캐드 소프트웨어 AUTOCAD(오토캐드)입니다. 오토캐드는 기계 설계, 제조, 건축,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설계 프로그램으로 필수적이라고 할 정도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오토캐드는 2D & 3D 디자인 설계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홈페이지

 

 

오토데스크의 캐드 소프트웨어 오토캐드 제품을 월간, 연간 멤버쉽으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AUTO CAD를 멤버쉽으로 구매하면 오토데스크 전문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신 버전의 캐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프트웨어에 대한 광범위한 엑세스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전 버전 사용, 관리도구등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멤버쉽 혜택중 가장 도움이 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이 전문가의 기술 지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토캐드로 설계 작업이나 모델링 작업시, 구현이 되지 않는 부분이나 막히는 부분을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는 2D & 3D 설계 프로그램으로 도면, 편집, 주석 도구를 사용하여 2D도면을 제작할 수 있으며, 3D모델링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여 3D 설계를 작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용 툴셋으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설정하여 자신만의 오토캐드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오토데스크에서는 플래쉬 딜 이벤트로 2018년 10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오토캐드, 오토캐드LT, 마야LT, 오토캐드 Revit LT Suite 4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플래쉬 딜로 3년 멤버쉽을 25%, 1년 멤버쉽을 2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AUTO CAD LT는 비용을 줄인 효율적인 캐드 프로그램으로 2D CA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는 2D 도면 설계뿐만 아니라 3D모델링 및 시각화까지 가능한 설계 프로그램으로 오토캐드LT보다 더 많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2018년 10월 31일까지 플래쉬 딜 에벤트로 1년 멤버쉽은 20%, 3년 멤버쉽은 25%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 제작자들을 위한 3D모델링 소프트웨어 Maya LT입니다. 플래쉬 딜 이벤트로 2018년 10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쉽을 연단위로 구매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월단위로 멤버쉽을 구매하는 것보다 연단위로 멤버쉽을 구매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