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센스있는 모바일 쿠폰 선물, 기프티쇼의 10월 행사

기프티쇼는 커피, 음료,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편의점, 마트, 피자, 햄버거, 맘스터치, 치킨, 외식, 영화, 음악, 도서, 뷰티, 헤어, 바디, 통신사, 농수산품, 지역특산품, 건강, 생활, 주방, 교육, 생활, 가전, 디지털, 자동차, 상품권, 영유아용품, 반려동물용품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모바일 쿠폰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기프티쇼를 사용하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간편하게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모바일 쿠폰을 보낼수도 있다고 하네요. 특별한 날 기프티쇼의 예약전송기능과 MMS꾸미기 기능을 사용하면 간단한 문구와 함께 모바일 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프티쇼는 기프티쇼 앱을 통해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프티쇼를 사용하면 출석체크, 룰렛이벤트, 구매금액적립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멤버십 고객은 기프티쇼 회원등급을 VIP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최대 5%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프티쇼에서는 상시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알뜰하게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프티쇼의 핫픽 할인 카테고리에서 할인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테이크, 피자, 치킨, 스파게티, 음악감상권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프티쇼의 핫픽 신규 카테고리에서는 새롭게 기프티쇼에 추가되는 신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상품으로 아메리카노, 영화 모바일 금액권, 팥빙수, 마트 모바일 금액권등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기프티쇼에서는 2018년 10월 31일까지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 이용권을 최대 30%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는 게임을 통해 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로 VR기기를 사용하여 가상의 세계에서 실제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프티쇼를 통해 BIG3, BIG5, 프리패스등 VR 테마파크 브라이트의 다양한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2018년 10월 31일까지 기프티쇼에서 Fall in Caf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fall in cafe이벤트로 커피와 디저트를 기프티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싱글 디저트 세트, 커플 디저트 세트, 카페모카, 카라멜마키아또, 바닐라라떼, 생크림케익, 치즈케익등 커피와 디저트를 기프티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프티쇼로 편리하게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