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XBOX ONE X 1TB 할인(엑스박스 원 엑스)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2018년 9월 10일부터 9월 12일까지 XBOX ONE X(엑스박스 원 엑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하이마트는 전자제품 전문매장으로 대형가전, 소형가전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중이며,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혜택가로 399,000원에 XBOX ONE X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XBOX ONE X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8세대 가정용 콘솔게임기로 엑스박스 콘솔 게임기 시리즈의 최신기종이라고 합니다. 최신기종답게 가장 성능이 뛰어나며, 크기도 XBOX시리즈중에서 가장 작다고 하네요. XBOX ONE X는 XBOX ONE의 상위 버전의 게임기로 XBOX ONE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기존의 XBOX ONE 게임과 호환이 가능하여, XBOX ONE게임을 XBOX ONE X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XBOX ONE 악세서리도 호환이 가능하여, XBOX ONE X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XBOX ONE X는 뛰어난 콘솔 게임기로,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4K게이밍을 지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멀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XBOX ONE X의 정가는 578,000원이며,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018년 9월 10일부터 9월 12일까지 3일동안 행사를 통해 최대 혜택가 3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할인율이 크기때문에 XBOX ONE X를 구매할 예정이신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네요.

 

하이마트 : 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00193377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