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여행으로 좋은 하나투어여행의 맘 편한여행

아이가 있는 가정은 해외여행을 계획할때, 고려해야 할 것이 많아서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아이가 어릴경우 해외여행을 가기 어렵고, 여행주의국가와 같은 위험한 나라로의 여행은 떠나기 어렵다고 합니다. 아이에게 잘 맞는 최적화된 여행지를 찾아야하는데요. 하나투어여행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아이, 부모, 가족들 모두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동남아 맘 편한여행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해외여행을 가면 아이와 따로 자기 힘들기때문에 호텔 엑스트라 베드의 제공유무, 아이들이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여행 일정인지,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관광지가 있는지, 부모님들도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있는지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많은데요.

 

하나투어여행에서 제공하는 동남아 맘 편한여행에서는 이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다낭, 푸켓, 카오락, 세부, 보라카이, 치앙마이, 라오스, 코타키나발루, 대만, 파타야, 나트랑, 푸꾸옥, 발리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하나투어여행 맘편한여행

 

 

하나투어여행에서 준비한 맘 편한여행 다낭에서는 가족들을 위한 엑스트라 무료, 아이들을 위한 아동용품 제공, 페스티벌, 마술쇼 이벤트, 부모님들을 위한 야식 룸서비스, 와인 1병 무료제공 등의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맘 편한여행 보라카이에서는 가족들을 위한 엑스트라 베드 무료, 아이들을 위한 과자바구니 제공, 샌드아트 체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을 위해 맥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맘 편한여행 발리에서는 18시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아이들을 위한 반얀트리 인형과 쿠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을 위해 맥주, 라면, 과자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맘 편한여행에서는 여행지별로 가족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맘 편한여행에서는 28인치 여행용 캐리어 추첨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동남아 맘편한여행 12월 출발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8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하나투어여행의 동남아 맘 편한여행에서는 나트랑, 코타키나발루, 다낭, 호이안, 푸켓, 카오락, 세부, 보라카이, 치앙마이, 파타야, 대만, 지우펀, 비엔티엔, 방비엔, 반얀트리등 다양한 동남아 여행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지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12월부터 3월까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하네요. 동남아 맘 편한여행으로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