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문자인사말은 저렴한문자 반값문자로 해결하세요.

이제 곧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옵니다. 추석에는 주변분들에게 감사의 메세지를 보내기도 하고, 명절 선물도 준비해야 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두 모여 시간도 보내고, 일과 학업으로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도 만나야 합니다. 

 

추석명절인사말을 저렴한 가격으로 보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단문문자, 장문문자, 포토문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값문자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반값문자에서는 추석 초특가로 한달동안 무조건 문자를 8.2원에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이며, 1,000건 이상 구매시 가능하다고 하네요. 동호회, 모임, 회사, 추석명절인사말등 대량문자메세지를 보낼때 사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단, 구매한 문자는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한정된 기간내에 모두 사용해야 하며, 단문문자뿐만 아니라 장문문자, 포토문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석 초특가 문자를 사용시 단문문자는 1건, 장문문자는 3건, 포토문자는 7건으로 차감이 된다고 하네요. 많은 문자메세지를 보낼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반값문자에서는 무료 신규 회원 가입시 적립금 300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적립금 300원으로는 무료로 단문문자 25건을 보낼 수 있으며, 장문문자는 9건, 포토문자는 3건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반값문자를 이용해보기 전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을 한 후, 제공되는 적립금을 이용하여 문자서비스를 이용해 본 후, 만족스럽다면 반값문자를 통해 문자를 보내면 될 것 같네요.

 

 

반값문자는 추석 초특가로 단문은 8.2원, 장문은 24.6원, 포토문자는 57.4원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8.2원, 24.6원, 57.4원은 모두 업계 최저가로 제공되고 있다고 하네요. 저렴한문자를 찾고 계시다면 추석 초특가로 제공되는 반값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면 될 것 같네요.

 

 

반값문자를 사용해서 문자를 전송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고 합니다. 반값문자에서 제공하는 문자 보내기를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휴대폰 창에 보낼 문구를 입력한 후,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복번호를 체크하여 실수로 한 번호에 문자를 2개, 3개 중복으로 보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값문자에서는 간단한 인사말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추석명절인사말, 여름휴가, 날씨, 요일별인사말, 사과, 결혼, 축하, 조의문, 명언, 사랑, 코믹등 다양한 주제의 인사말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인사말을 고민할 필요없이 인사말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 인사말을 선택하여 쉽게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반값문자를 통해 전송한 문자가 받는 사람에게 잘 전달되었는지 확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송결과 페이지를 통해 문자 전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단문은 최대 26시간, 장문문자/포토문자는 최대 49시간 이내에 전송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주변분들에게 추석문자인사말을 반값문자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