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토어 오피스365와 1TB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인 MS오피스입니다. 회사, 학교, 가정등 많은 곳에서 사용중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MS오피스는 비즈니스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비즈니스 업계의 표준 프로그램이라고 불릴 정도라고 합니다. MS스토어의 최신 오피스365를 사용하면 MS클라우드 서비스인, 원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OFFICE365는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아웃룩, 엑세스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라고 합니다. 오피스365에는 새로운 2016버전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등이 포함된 최신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즉 오피스365를 사용한다면 최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는 말이 됩니다.
오피스365를 사용하면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의 최신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인 원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문서와 사진 및 비디오에 엑세스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모든 장치에서 온라인으로 편집이 가능하며, 공유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피스365 Personal을 이용하면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1TB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월 8,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1TB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정품오피스를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피스365 Personal은 컴퓨터 1대에만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지만, 오피스365 Home을 이용하면 컴퓨터 5대에 정품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나 가족들과 나눠서 사용한다면 1인당 매월 2,380원의 가격을 지불하고 1TB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정품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2명 이상이 사용할 경우에는 오피스365 Home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하네요.
MS의 클라우드서비스인 윈드라이브는 랜섬웨어, 바이러스등의 걱정이 없으며, 중요한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1TB의 넉넉한 저장 공간으로 용량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동기화 기능으로 오피스365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작업한 정보들이 자동으로 저장되어, 따로 저장을 하지 않더라도 열심히 작업한 결과물을 안전하게 보관해준다고 합니다.
윈드라이브는 5GB는 무료로 제공되며, 50GB는 월 2,710원에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여러명이 사용한다면 오피스365 Home을 월 2,380원(5인기준)에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하네요.
오피스365는 1TB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작업을 하거나, 공유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포함되기 때문에 언제나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되는 즉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와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