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치웨어, 수영복은 데이즈데이즈에서 찾아보세요

12월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겨울옷을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패션리더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 추위를 피해 연말에 연인과 따뜻한 곳으로 해외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 실내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 스타일리시한 수영복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비치웨어, 페도라, 수영복 쇼핑몰 데이즈데이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수영복, 비치웨어라고 하면 단순히 물에서 수영을 위한 도구로서 수영복을 입는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지금은 인식이 많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수영복, 비치웨어, 비키니는 이제 하나의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체형을 보완해주는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즈데이즈는 비치웨어 브랜드로 서핑, 캠핑, 바다, 물놀이에 잘 어울리는 수영복을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여성용 비치웨어입니다. 지난 여름을 강타한 다양한 레시가드뿐만 아니라 비키니 상의, 비키니 하의, 물놀이용 레킹스와 스타일리시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고 하네요. 파란색의 레시가드가 예뻐보입니다.

 

 

 

아이들 비치웨어입니다. 다양한 어린이용 레시가드입니다. 부모와 아이들이 커플로 레시가드를 입으면 보기도 좋고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흰색, 핑크, 검정색 레시가드입니다. UV차단 가공처리되고 소프트한 폴리스판 재질로 아이들의 피부에도 안전하며, 활동하기도 편하다고 하네요.

 

 

페도라입니다. Lock of color 브랜드로 2011년 오스트레일리아 퀸즈랜드에서 런칭하였고, 특유의 컬러감과 좋은 퀄리티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모자 브랜드라고 하네요. 레트로한 감성과 세련된 이미지로 해외 유명인들과 블로거들에게 인기가 많은 모자라고 합니다.

 

페도라는 중절모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펠트로 만들어지며, 면이나 가죽소재로 띠를 둘러놓은 모자를 말한다고 합니다. 남자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많이 쓰는 모자이며, 연극에서 페도라 공주가 쓰고 나온 모자에서 이름이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패션소품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모자입니다.

 

 

더스티 브라운 컬러에 검은색 리본으로 포인트가 되어있는 울 페도라입니다. 100% 오스트레일리아 울을 사용하였으며, 57size라고 하네요.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 겨울에도 코트, 아우터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비치웨어, 수영복을 데이즈데이즈에서 구매하고, 열심히 운동으로 준비해서, 뜨거운 여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