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항공 누락포인트 적립 방법(추후 포인트 적립 방법)

제주항공을 이용하면 항공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회원으로 제주항공을 이용했어도, 추후에 회원을 가입하고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주항공을 이용하고, 추후에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회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 카테고리에서 '나의 포인트'를 선택합니다. '나의 포인트'를 선택하면 누락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의 포인트'로 이동하면, 항공 마일리지 포인트를 관리하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포인트 구매, 포인트 양도, 포인트 선물이 가능하며, 누락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추후 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을 위해 누락포인트 적립을 선택합니다.

 

 

누락포인트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탑승권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탑승권에 표시되어 있는 편명, 날짜, 항공권 번호를 입력해야 항공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항공권에 표시되어 있는 편명, 날짜, 항공권 번호를 입력하면 누락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항공에서 직접 구매한 항공권은 바로 적립이 가능하지만, 제주항공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한 항공권은 일정시일이 지난 후에 누락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한 항공권은 바로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고, 몇일 뒤에 다시 적립을 시도하라는 알림창이 나타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