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 kfc, 롯데리아 패스트푸드 할인 행사

kfc에서는 333버켓으로 치킨 3대장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점보스틱 오븐치킨 3조각, 오리지널 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을 333버켓으로 1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1월 15일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타워버거 런칭기념으로 1월 21일 월요일까지 오리지널 타워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세트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업을 통해 오리지널 타워버거, 후렌치후라이, 콜라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커널샌더스 두번째 시크릿 레시피로 새롭게 만들어진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롯데리아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뉴새우버거, 클래식치즈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개로 구성된 황금돼지해 만원팩을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만원팩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만원팩 구매시 L.Point를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버거킹에서는 정통 아메리칸 와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와퍼 클래식 더블와퍼와 베이컨치즈와퍼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더블와퍼는 패티가 2장이며, 베이컨 치즈와퍼에는 베이컨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할인 행사 정보를 통해 현명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