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시리즈 우주특공대 바이오맨

우주특공대 바이오맨 TV시리즈 탄생 35주년을 맞이하여 오리지널 버전과 우리말 버전이 포함된 한정판 DISC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은 일본에서 제작된 슈퍼 전대 시리즈물로 1984년 2월 4일부터 1985년 1월 26일까지 TV시리즈로 방송이 되었다고 하네요.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은 일본에서 초전자 바이오맨이라는 이름으로 방영되었으며 한국으로 수입된 후, 한국어로 더빙되어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이라는 이름으로 발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바이오맨은 레드, 그린, 블루, 옐로, 핑크 5명의 바이오 입자를 받아 선택된 전사들이 신제국 기아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고 하네요.

 

고도로 발달된 바이오 별에서 바이오 입자가 만들어지지만 바이오 입자를 얻기위한 전쟁이 일어나게 되고, 결국 이 전쟁으로 바이오별은 멸망을 하게 됩니다. 바이오별이 멸망하기 직전, 바이오별 평화연합에서는 바이오 입자를 지구로 보내버립니다. 500년 후, 신제국 기아가 세워지고 우주를 정복하려 하고, 바이오 입자를 받아 선택된 5명의 전사들이 신제국 기아의 우주정복을 막기 위해, 지구를 지킨다는 내용의 슈퍼 전대 시리즈물이라고 합니다.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은 51편으로 오리지널 버전 10DISC, 우리말 버전 10DISC, 총 20DISC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옥션에서는 우주특공대 바이오맨 35주년 한정판을 예약판매중이며, 예약판매 특전으로 예약판매기간 내 구매시 할인(198,000->180,000), 고급 수납장, 렌티큘러 5종, 공식 기념코인, 공식 렌티큘러 퍼즐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옥션 바이오맨 : 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60931733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