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관광 한중러일 크루즈 패키지여행

연말, 새해맞이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연말/새해 연휴나 겨울방학기간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을 위한 크루즈 패키지 여행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롯데관광에서는 전세선을 이용한 한중러일 크루즈여행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롯데관광은 창립이후 해외여행, 크루즈, 국내여행, 개발사업, 면세점사업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광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의 가치를 높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 네트워크, 현지 돌발상황 발생시 긴밀한 업무 협조체제, 전산시스템을 통한 one stop서비스, 차별화된 여행코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롯데관광은 2010년부터 전세선 크루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한중일러 크루즈 패키지 상품은 1항차, 2항차, 3항차로 총 3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1항차는 인천에서 출발하여 중국 상해와 일본 후쿠오카로 이동하는 코스이며, 2항차는 부산과 속초에서 출발하여 러시아 블라디보스톡과 일본 사카이미나토를 거치며, 3항차는 속초에서 출발하여 러시아와 북해도로 이동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롯데관광 크루즈 홈페이지

 

 

한중일러 크루즈 패키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 31일전에  요금완납을 하면 조기 예약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단체예약 할인으로 예약 인원수에 따라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20명 이상 크루즈예약을 한다면 단체예약 할인으로 1인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3/4인실의 3번째, 4번째 고객은 특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크루즈에는 바깥 창문이 없는 내측 객실, 창문이 있으나 열 수 없는 오션뷰 객실, 개인 테라스가 있는 발코니 객실, 개인 테라스가 있는 스위트 객실이 있으며, 객실마다 3가지 등급으로 나눠져 있다고 하네요.

 

 

롯데관광 크루즈 패키지 여행 1항차는 2019년 4월 26일 출발하여 한국-중국-일본 3개국 5박 6일 코스이며, 2항차는 2019년 5월 1~2일 출발하여 한국-러시아-일본 5박 6일/4박 5일 코스이며, 3항차는 2019년 5월 6일 출발하여 한국-러시아-북해도를 돌아보는 3개국 6박 7일 코스라고 합니다.

 

 

롯데관광 한중일러 크루즈 패키지여행에 사용되는 코스나 세레나호는 11만 4천톤으로 3,78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워터슬라이드를 포함한 4개의 수영장 시설, 단독월풀, 스파시설등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루즈에서는 이탈리안 쉐프의 정찬식뿐만 아니라 한식도 제공되며,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카페와 영화관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롯데관광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