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즈위드 블랙프라이데이 위크(아우터, 캐시미어)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위즈위드(Wizwid)에서 블랙프라이데이(Blackfriday)를 맞이하여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위즈위드는 2001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하여 해외 쇼핑서비스와 국내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트랜디한 쇼핑 플랫폼이라고 하네요.

 

위즈위드 2018 블랙프라이데이 위크(2018년 11월 19일~25일)에서는 블프핫딜 상품 최대 80%할인, 쿠폰, 상품응모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루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핫딜상품을 판매하는 데일리딜입니다. 매일 오전 10시 ,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5시 새로운 상품이 공개되며,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판매될 상품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미리 준비를 하고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위즈위드 홈페이지

 

 

위즈위드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기간(2018년 11월 19일~25일)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7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위즈위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위즈위드 블랙프라이데이 위크에서는 매일매일 참여만 해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위시템 응모를 하면 드라이기, 마스크, 무선청소기, 동전지갑, 메신져백, 위즈위드적립금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상품구매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즈위드에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 블프특가로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아우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Add, 몽클레어, 무스너클, 노비스 키즈, 바버등 다양한 브랜드의 겨울 상품들을 위즈위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퓨어캐시미어NYC 2018 F/W 시즌 컬렉션 신상 상품들이 입고되었다고 합니다. 퓨어캐시미어NYC는 2007년 뉴욕에서 시작된 고급 캐시미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소한의 염료를 사용하고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8 F/W은 겨울 바다에서 느껴지는 차갑지만 기분좋은 여운을 컨셉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위즈위드에서는 코트, 스웨터, 드레스, 카디건, 팬츠등 다양한 퓨어캐시미어NYC 2018 Fall/Winter 신상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퓨어캐시미어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캐시미어의 력셔리함을 일상에 투영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