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정판 워너원 옥스포드 블록 판매

G마켓에서 단 7일간 한정판으로 워너원 옥스포트 블록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판매기간은 2018년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이며, 일주일동안 G마켓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라고 하네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워너원 오피셜 굿즈 제로베이스 블록으로, 옥스포드 블록을 구매하면 워너원 교통카드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워너원의 아지트였던 제로베이스를 옥스포드 블록으로 재현하였으며, 옥스포드 제로베이스 블록은 총 890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옥스포드 블록은 제로베이스 블록 890조각, 제품 패키지, 제품 메뉴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은품으로 교통카드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교통카드는 2종류이며, 옥스포트 블록 구매시 2종류의 교통카드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G마켓 회원에게는 매달 1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스마일클럽 회원이 되면 1년 내내 12%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G마켓 할인혜택을 이용하여 알뜰하게 구매하면 좋을 것 같네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 item.gmarket.co.kr/Item?goodscode=149861868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