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벨트라코리아 도쿄 여행/액티비티 황금연휴 이벤트

당신의 추억이 시작됩니다.(Your Story Begins Here) 여행과 액티비티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렛폼 사이트 벨트라코리아에서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벨트라는 일본 최대 규모의 현지투어와 액티비티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여행사로 전세계 10개 도시에 자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23개국 51개도시의 1,269개의 액티비티, 엔터테인먼트, 쇼, 레스토랑, 입장권, 교통패스, 티켓등 다양한 상품들을 벨트라 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벨트라 코리아에서는 전세계의 여행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일본, 하와이, 괌을 중심으로 여행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9월 황금연휴 기획전으로 괌, 오키나와, 하와이의 휴양지 기획전, 유럽 여행 기획전, 일본 도쿄, 훗카이도 여행 기획전을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벨트라 코리아 홈페이지

 

 

이제 추석 황금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최근에는 황금연휴나 휴가기간에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의 추석연휴동안 가까운 일본으로 떠나는 가족여행은 어떠신가요? 일본은 거리상으로 가깝기때문에, 짧게는 2~3일, 길게는 4~5일까지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여행일정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벨트라코리아에서는 황금연휴 기획전으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공되며, 2018년 11월 7일 일괄 발송된다고 하네요. 

 

 

벨트라는 일본 최대규모의 현지투어와 액티비티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여행사인만큼 도쿄 여행, 훗카이도 여행등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쿄 여행 상품으로는 도쿄 스카이버스(2층버스) 티켓, 도쿄 스카이트리 지정일 입장권, 도쿄만 전통 야카타부네 디너 크루즈, 도쿄를 반나절동안 관광할 수 있는 도쿄 하토버스 투어등이 있다고 하네요.

 

여행상품 선택이 어렵다면, 여행상품을 이용한 사람들의 리뷰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도쿄 스카이버스(2층버스) 티켓은 89개의 리뷰, 도쿄 스카이트리 지정일 상품은 52개의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9개의 리뷰가 있는 도쿄 스카이버스(2층버스) 상품은 버스를 타고 도쿄의 유명지를 둘러볼 수 있는 투어 상품이라고 합니다. 개방형 2층버스를 타고 도쿄를 돌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도쿄 스카이버스는 아사쿠사/스카이 트리 코스, 오다이바 코스, 롯폰기/도쿄 타워 코스로 3가지 코스가 있으며, 모든 코스에는 다국어 음성가이드로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도쿄 하토버스 투어는 도쿄를 반나절동안 관광할 수 있는 버스투어로 단시간에 도쿄의 유명명소를 볼 수 있어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도쿄 하토버스 투어는 황거앞 광장, 아사쿠사바시, 아사쿠사관음, 우에노역, 긴자, 사쿠라다몬, 국회, 가스미가세키, 동경타워 대전망대, 히바야등을 둘러볼 수 있다고 하네요.

 

 

도쿄 스카이트리는 도쿄의 최신, 최고층의 건축물로, 도쿄 스카이 트리 전망대 덴보데크에서 도쿄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쿄 스카이 트리는 도쿄에 있는 전파 송출용 탑으로 세계에서 2번째로 높은 구조물이라고 하네요.

 

벨트라코리아에서는 도쿄 스카이 트리 전망대 덴보데크 입장권, 스카이트리 야경 투어, 도쿄 스카이 트리와 수미다 수족관을 함께 관광할 수 있는 여행 상품등 다양한 도쿄 스카이 트리 여행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벨트라코리아로 일본 여행을 떠나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