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선물세트 준비는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전에서

우체국쇼핑에서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선물 할인대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우체국쇼핑은 우정사업본부가 운영하는 공공 온라인 쇼핑몰로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작되어, 30년이 넘게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우체국쇼핑은 전국에 있는 우체국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좋은 가격으로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체국쇼핑은 8개 품목으로 우편주문판매를 시작하여, 현재는 9,000여개 업체의 102,0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홍삼, 꿀, 건강식품, 의류, 뷰티, 잡화, 생활, 주방, 가구, 가전, 디지털, 스포츠, 레저, 유아용품, 수공예품, 전통주, 패션, 꽃배달등 다양한 상품들을 우체국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류심사, 선정업체 현지실사, 선정검사, 계약 및 교육의 4단계를 거쳐 검증된 업체만을 선정하여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체국쇼핑에서는 추석선물 할인대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위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할 추석선물세트를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우체국쇼핑 추석할인대전을 통해 미리 추석선물을 준비해놓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추석선물할인대전 이벤트 기간 : 2018년 8월 28일 ~ 9월 18일)

 

우체국 쇼핑 홈페이지

 

 

추석 선물 할인대전으로 우체국쇼핑에서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2018년 9월 5일부터 9월 11일까지 이벤트 2주차에는 우체국쇼핑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4%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추석선물 구매하고 부모님께 안마의자 드리달'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우체국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상품 구매후 받은 응모권을 사용하여 안자의자, 공기청정기, 한우 갈비세트, 한라봉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1회 구매가격이 30만원 이상인 분들은 추가로 건조기, 착즙기, 해산물세트, 도라지배즙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체국쇼핑에서는 추석선물할인대전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7일, 14일 출석체크시 모바일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1일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 모바일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로그인 횟수, 누적 구매금액, 모바일앱 결제횟수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송편을 모으자 이벤트입니다. 누적 구매금액과 모바일앱 결제횟수에 따라 응모권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우체국쇼핑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구매를 하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2018년부터 우체국쇼핑 구매이력이 없는 회원에게는 최대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5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 구매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우체국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우체국쇼핑 모바일앱 전용혜택으로 모바일앱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혼합과일세트, 우체국쇼핑 모바일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모바일앱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앱 전용 이벤트로 모바일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우체국쇼핑 모바일앱에서는 매일 8시, 20시마다 선착순으로 모바일앱 전용 6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매일 오전 8시 선착순 200명, 오후 8시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앱 전용 슈퍼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2018년 9월 18일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우체국쇼핑 추석 선물 할인대전을 통해 추석특가로 알뜰하게 추석선물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