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유니폼 판매

2018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유니폼을 온라인으로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데상트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유니폼을 판매중이며, 국가대표 유니폼은 어센틱 유니폼으로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과 동일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데상트 코리아 E-SHOP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스폰서이며, 국가대표 유니폼을 소량 한정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유니폼 색상은 화이트 한종류이며, 2018년 8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국대유니폼의 가격은 149,000원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으로는 야구의 날 10주년 기념 KBO SUMMER FEST 행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최종 명단은 이용찬, 임찬규, 장필준, 최충연, 양현종, 함덕주, 최원태, 정우람, 임기영, 박치국, 박종훈, 양의지, 이재원, 안치홍, 박민우, 황재균, 오지환, 김하성, 박병호, 김재환, 이정후, 손아섭, 김현수, 박해민으로 총 24명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은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와 함께 B조에 편성되었으며, 2018년 8월 26일 일요일 대만과의 예선 첫경기를 시작으로 8월 27일 인도네시아, 8월 28일 홍콩과 예선경기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A조에는 일본, 중국, 파키스탄, 태국이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