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심 속 궁궐 야경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

옥션에서 2018년 7월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 티켓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우리 궁궐의 역사 문화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널리 알리기 위한 야간 특별관람으로 경복궁 야간관람은 2018년 7월 22일 일요일부터 8월 4일 토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관람시간은 19시 30분부터 22시까지이며 입장은 21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복궁 야관관람은 22시까지 가능하지만 입장은 한시간 전인 21시까지만 가능하기때문에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하루에 1,950매를 판매하며, 한복 착용자는 무료로 경복궁 야간관람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복 착용자도 무료 티켓을 반드시 예매해야 관람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만 65세 이상분들과 외국인들만 현장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는 현장 구매가 불가능하기때문에, 인터넷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 6세 이하 영유아는 티켓 예매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경복궁은 서울에 있는 조선시대의 궁궐중 하나로 이성계가 조선을 건국하고 제일 먼저 건설한 궁궐이라고 합니다. 경복궁이라는 이름은 정도전이 지었으며, 경복궁은 임진왜란때 소실되었다가, 흥선대원군이 재건하여 지금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더위를 피해 가족, 연인들과 함께 관람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옥션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 예매 : ticket1.auction.co.kr/VIP/Item?IdPerf=3504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