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14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서울에서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여의도 봄꽃축제는 2018년 4월 7일 토요일부터 4월 12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며, 축제가 열리는 장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서로(국회 뒤편)라고 하네요.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벌써 14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말발도리등 다양한 종류의 봄꽃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강 근처라서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여의도 봄꽃축제 홈페이지에서는 봄꽃축제 현장 상황을 라이브로 지켜볼 수 있으며, 매일 열리는 다양한 공연, 전시, 홍보, 체험행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하기전에 당일에 진행하는 행사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 재미있게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여의도 봄꽃축제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유모차, 운동화, 세발자전거, 휠체어등을 대여하고 있으며 모유수유실, 파우더룸, 관광안내소, 의료지원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봄꽃축제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봄나들이로 여의도 봄꽃축제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