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랜드면세점의 3월 면세점 적립금과 면세점쿠폰 혜택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봄은 날씨가 따뜻해서 야외활동을 하기 좋고, 식물들이 새싹을 피우면서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기때문에 나들이나 여행을 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봄맞이 해외여행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면 면세점적립금과 면세점쿠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황금빛 면세쇼핑 이벤트로 면세점적립금 10,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금은 다운받은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2018년 3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다음은 출국일 입력 이벤트입니다. 해외여행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출국일만 입력하면 적립금 10,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금은 인터넷 주문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기기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면세쇼핑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랜드면세점 APP을 설치하면 면세점적립금 5,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금 5,000원은 반드시 APP을 통해서만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위클리 적립금을 통해 매주 면세점적립금 10,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주 10,000원씩 총 40,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으며, 위클리 적립금은 기간이 지나면 소멸되기때문에 해당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는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과 쿠폰도 제동된다고 합니다. 최고등급인 VVIP+회원은 최대 20%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7,000원의 적립금과 8종 쿠폰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에 신규회원으로 가입시, 가입축하기념으로 면세점적립금 10,000원과 면세점쿠폰 3종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 외에도 즉시 적립금, 구매감사 적립금, 청첩장 등록 적립금등 다양한 이벤트로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으며, 모두 참여하면 최대 155,000원을 3월 면세점 적립금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적립금뿐만 아니라 쿠폰을 제공하여 알뜰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정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정액쿠폰, 일정 비율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정률쿠폰, 특정 브랜드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구매상황에 알맞게 쿠폰을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설화수, 혜라, 아모레퍼시픽등 다양한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여,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아모레퍼시픽, LG화장품을 구매할때 브랜드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15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구매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브랜드별로 적립금은 조금씩 다르며, $250이상 구매시 20,000원, $100이상 구매시 10,000원, $200이상 구매시 20,000원, $100이상 구매시 20,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BALMAIN, 발리, 캘빈 클라인, 구찌, 톰포드, 폴리스, 비비안 웨스트우드등 해외유명 선글라스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적립금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구 그랜드면세점 매장에서는 봄바람처럼 설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대구 면세점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구매금액별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300이상 구매시 응모권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명함지갑, 식사권, 홍삼 건강 식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