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이트데이 기념 꽃다발

3월 14일은 화이트 데이입니다. 연인, 가족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11번가 쇼킹딜에서는 좋은 가격으로 화이트데이 선물용 꽃다발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이트 데이는 밸런타인 데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일본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 만들어낸 기념일이라고 하네요. 어떤 사건이나 일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 단순히 상술을 위해서 만들어진 날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이 되었고,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이 되었다고 하네요.

 

11번가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목화 꽃다발, 장미 꽃다발, 헤라장미 꽃다발 패키지, 자나장미 꽃다발 패키지, 안개꽃다발, 수국 꽃다발등 다양한 꽃다발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로 선착순 구매 50명에게는 유리화병을 제공하며, 구매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고일을 지정하여 원하는 날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 부모님께 꽃다발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네요.

 

화이트데이 꽃다발 : 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9494497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