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2월 면세점 적립금과 면세점쿠폰 혜택

2018년 무술년 설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연휴기간동안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해외 여행시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면 편리하고 알뜰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집에서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최대혜택, 최대할인 면세점 쇼핑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국 예정이신분들은 그랜드면세점을 통해 출국전 미리 쇼핑을 할 수 있고, 출국시 여권, 항공권, 교환권을 지참하고 인도장에서 쇼핑한 물건을 쉽게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는 다양한 면세점적립금과 면세점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2월 면세점 적립금 혜택으로 동계 올림픽 기간동안 응원 적립금으로 매일 3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 번씩 3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 당일 23시 59분까지라고 하네요. 응원적립금은 단 하루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라고 합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바로가기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출국정보를 입력하시면 적립금 1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국 계획이 있다면, 무조건 인터넷면세점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면세점 쇼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랜드면세점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면세점적립금 5,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회원등급에 따라 등급별로 매달 적립금 및 면세점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MEMBER, FAMILY, VIP, VVIP, VVIP+로 회원등급이 구분되어 있으며, 회원등급별로 적립금을 1,000원에서 7,000원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 밖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면세점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즉시적립금, 위클리적립금, 신규회원 적립금, 청첩장 등록 적립금등 2월 인터넷면세점적립금으로 최대 155,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적립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세점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일정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정액쿠폰,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정률쿠폰, 첫 구매쿠폰, 브랜드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쿠폰등 여러가지 쿠폰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설화수등 화장품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브랜드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는 LUXURY WATCH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6개의 유명 브랜드 시계를 구매하면 구매금액별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적립금을 통해 최대 2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면세점의 다양한 적립금과 쿠폰 혜택을 통해 알뜰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