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도우 10 home fpp

옥션에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컴퓨터 운영체제 윈도우10 home fpp 한글 usb패키지 정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윈도우10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한 컴퓨터 운영체제이며, 현재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라고 하네요.

 

윈도우10은 2015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10 정식 출시 이후부터 1년동안 이전버전을 윈도우10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윈두우10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fpp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fpp는 정품박스가 제공되며 컴퓨터 부품을 교체해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이라고 하네요. dsp버전은 설치시 컴퓨터 하드웨어와 함께 라이센스가 제공되기때문에 컴퓨터 부품을 교체해버리면 라이센스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esd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fpp와 동일하지만 정품박스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esd버전을 구매하면 실물이 아닌 정품키가 제공되는 것 같네요. 가격은 fpp버전이 가장 비싸며 다음으로는 esd버전이고, dsp버전이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dsp버전은 컴퓨터의 수명이 다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기때문에 영구적이지 않다고 하네요. 반면에 fpp와 esd버전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 10을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윈도우 10 : 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67853669&keyword=%c0%a9%b5%b5%bf%ec10%20fpp&scoredtype=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