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랜드면세점의 1월 면세점 적립금과 면세점쿠폰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해외 출국전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면세쇼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 출장, 학업등의 이유로 해외로 출국을 할 예정이신분들은 출국일 60일전부터 간편하게 그랜드면세점에서 쇼핑을 하고, 출국날 인도장을 통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해외 출국시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이나 사람이 많은 면세점 쇼핑을 원치 않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랜드면세점에서는 1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면세점적립금과 면세점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1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최대 155,000원을 적립할 수 있으며, 최대 17%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HAPPY NEW YEAR 즉시적립금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여 해피 뉴 이어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해 기념으로 누구나 즉시 인터넷면세점적립금 3만원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국계획이 있으신분들은 그랜드면세점에 출국정보를 입력하시면 적립금 1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국예정일만 입력하면 누구나 쉽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어플을 설치하면 5,000원을 적립금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면세점 APP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앱을 설치하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도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에서는 HELLO 2018 위클리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매주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주 적립금 10,000원을 적립할 수 있으며, 위클리 적립금은 기간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기때문에 사용시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회원등급은 MEMBER, FAMILY, VIP, VVIP, VVIP+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등급별로 1,000원부터 7,000원까지 매달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감사이벤트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면세점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17년 구매 고객은 5,000원을 적립금으로 적립받을 수 있으며, 2018년 1월 구매 고객도 5,000원을 적립금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도 청첩장 등록 적립금, 상품권 쇼핑 적립금, 신규회원 적립금, 첫 구매 적립금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적립금을 쉽게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면세점적립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세점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적립금 혜택과 일정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정액쿠폰,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적률쿠폰등을 사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인터넷면세점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에서는 후, 아이오페, 라네즈, 혜라, 아모레퍼시픽, LG화장품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브랜드쿠폰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LG화장품 브랜드쿠폰은 그랜드면세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그랜드면세점의 1월 적립금과 쿠폰혜택을 통해 알뜰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