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시 체육회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티켓 무료 배포합니다.

고양시 체육회에서 평창 올림픽 티켓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료로 티켓을 배부하는 경기는 2018년 2월 5일에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리는 컬링 여자 예선경기라고 하네요.

 

2018년 2월 5일 목요일에는 컬링 여자 예선으로 대한민국 vs 캐나다, 덴마크 vs 일본, 중국 vs 러시아, 영국 vs 미국의 컬링 경기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경기 시간은 9시 15분부터 12시까지라고 하네요. 고양시 체육회에서는 총 480매의 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양시 체육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분들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접수 기간은 2018년 1월 22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1월 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480매 한정이므로 선착순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접수방법은 이메일 접수로 진행하며 오전 9시 이전에 도착하는 이메일은 무효로 처리된다고 합니다. 9시 이전에 미리 보낸 메일은 무효처리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9시 이후에 메일이 도착하도록 보내야 한다고 하네요.

 

고양시 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입장권 수령신청서, 지원서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신청해야 한다고 합니다. 반드시 참관하실 분만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고양시에 거주중인분들에게 평창 동계올림픽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