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철 보습에 좋은 바세린

바세린이 겨울철 보습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바세린은 석유에서 여러 기름들을 분류하고 남은 찌꺼기들을 정제하여 만든 젤리형태의 혼합물이며, 여러가지 파라핀류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바세린은 처음에는 상처에 바르는 약으로 알려졌으나 뛰어난 보습효과로 기능성 화장품처럼 피부미용을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바세린을 바르면 피부의 수분등 여러가지 물질들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좋은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겨울철 건조하고 추운날씨로 인해 피부가 트거나, 입술, 손, 발뒤꿈치등이 갈라지는 분들에게 매우 좋다고 합니다. 입술에 바르는 립케어 제품들, 피부에 바르는 바디로션처럼 보습을 위한 제품들이 없을때 바세린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위메프에서는 명예의 전당으로 바세린 퓨어젤리를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명예의 전당은 위메프 특가딜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모아 놓은 것이라고 하네요. 바세린 50g 3개가 3,900원이며, 핸드로션과 립밤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겨울철 바세린으로 피부관리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위메프 명예의전당 바세린 퓨어젤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