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면세점화장품 설화수 할인 정보

해외여행을 할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입니다. 2018년 새해를 맞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다양한 1월 회원혜택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최대 155,000원의 면세점 적립금과 정률쿠폰, 정액쿠폰등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은 회원구매와 비회원구매를 모두 지원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립금, 할인쿠폰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하네요. 그랜드면세점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출국정보와 구매자 정보를 입력한 후, 주문서 작성을 완료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구매를 완료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구매를 완료한 후, 교환권을 출력하여 출국시 여권, 항공권, 교환권을 지참하고 인도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를 하면, 출국시 면세점에서 쇼핑을 할 필요없이, 편하게 인도장에서 물건을 받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는 판매량순, 조회순, 위시리스트순, 장바구니순, 상품평순으로 인기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 제품들중에서 면세점화장품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면세점화장품중에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설화수 화장품을 그랜드면세점 회원할인, 면세점적립금 최대 30%할인, 면세점쿠폰(브랜드쿠폰) 할인을 통해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면세점쿠폰과 면세점적립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할인쿠폰입니다. 혜라, 아모레퍼시픽, 숨, 설화수, 오휘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만 아모레퍼시픽과 LG 화장품 브랜드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쿠폰을 통해 설화수 면세점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는 1월 회원혜택으로 최대 155,000원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으며, 최대 17%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즉시적립금, 위클리적립금, 출국 예정일 적립금, 모바일 적립금, 등급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회원과 구매고객은 신규회원/첫구매 적립금, 구매 감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청첩장 등록 적립금, 상품권 쇼핑 적립금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적립금 적립방법이 있기때문에 쉽게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캘빈클라인진스 17 S/S 시즌오프로 그랜드면세점에서는 40%할인된 가격에 캘빈클라인진스 제품들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가방, 백팩, 벨트, 지갑등의 패션잡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면세점적립금, 면세점쿠폰을 사용하여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