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비마켓에서 한정세일 위비타임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위비마켓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위비마켓은 우리카드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오픈마켓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오픈마켓 쇼핑몰이기 때문에 모바일에서만 위비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비톡, 위비뱅크, 위비멤버스가 결합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플랫폼이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비마켓의 혜택으로는 구매금액의 1%를 기본적립할 수 있으며, 우리샵 1%추가적립, 위비멤버스 카드 결제시 꿀머니 2%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총 최대 4%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비톡을 활용하여 쉽게 상품문의를 할 수 있으며, 위비페이를 사용하여 쉽게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위비마켓 금융몰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위비마켓은 모바일 오픈마켓 쇼핑몰이며, 모바일 페이지와 APP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위비마켓을 검색한 후 모바일로 접속하거나,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위비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비마켓 구경하기

 

위비마켓에서는 금융몰, 위비타임상품, 위비추천상품, 기획전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베스트 메뉴에서는 위비마켓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비마켓에서는 한정된 시간동안, 파격적인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세일 위비타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식 습식 전기면도기, 음파칫솔, 건강식품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정된 시간동안 세일을 진행하는 위비타임 이벤트에서는 건조기, 김치냉장고등의 가전제품, 레깅스, 골프의류, 코트등의 패션제품, 그리고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정된 시간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행사 종료까지 남은 시간과 남아있는 제품의 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기있는 상품은 빠르게 소진되기때문에 서둘러야 한다고 합니다.

 

 

위비타임 행사에서는 한정세일 가격으로 초특가 TV를 129만원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해당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해보니 137~150만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에서 진행하는 한정세일 위비타임에서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알뜰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10%할인쿠폰과 10,000원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비마켓에서는 11월 한달동안 매일매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위비마켓 인기품목을 최대 9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위비마켓의 회원이 되시면, 신규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비마켓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웰컴 3종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쿠폰, 위비마켓 신규회원 쿠폰으로 위비타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