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vidia titan xp

오픈마켓 11번가에서 NVIDIA TITAN XP 그래픽 카드를 예약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nvidia titan xp pascal은 11번가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으며, titan xp 그래픽 카드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NVIDIA PASCAL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구동되며, 기존의 TITAN X보다 향상된 코어 스펙과 메모리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증기 챔버 냉각 기술을 활용하여 방열 성능이 뛰어나며, 성능이 최대 3배가 향상되었으며 VR구현기능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TITAN XP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서비스를 보증한다고 하네요.

 

타이탄 xp 그래픽카드는 3,840개의 쿠다 프로세스 코어를 사용하여 뛰어난 성능을 내고, 알루미늄으로 만든 본체와 증기 챔버 냉각 기술을 통해 열 발산 성능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PASCAL은 VR, 초고해상도, 다중 모니터등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되어 딥러닝, 게이밍등 어떤 작업에서나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타이탄 XP 그래픽카드는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7차 입고수량까지 모두 완판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고의 사양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느껴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그래픽카드라고 하네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으로 11번가에서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할인쿠폰을 이용한다면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NVIDIA TITAN XP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