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는 기어베스트에서 시작하세요.

한국시간으로 2017년 11월 24일부터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다양한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기때문에 해외직구를 하는 많은 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라고 하네요.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직구를 하기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어베스트는 해외 종합 쇼핑몰로 휴대폰, 태블릿PC, 컴퓨터, 전자제품, 의류, 가방, 신발, 장난감, 취미용품, 시계, 주얼리, 뷰티, 스포츠용품, 아기용품, 패션제품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국 브랜드인 샤오미, 화웨이등의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11월 11일은 중국에서 광군절로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합니다. 광군은 배우자나 애인이 없는 싱글을 말하며, 광군제는 솔로들을 위한 솔로데이라고 하네요. 애인이 없는 사람들끼리 선물을 교환하고 파티를 하며 서로를 챙겨주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케팅에 사용되면서 점차 쇼핑의 날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기어베스트에서는 중국판 블프, 광군제를 맞이하여 다양한 11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11월 1일부터 7일까지는 게임에 참여하면 상품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play game for gifts & coupons 프로모션, 11월 8일부터 12일까지는 매일 아침과 새벽에 스냅업 타임이 진행되며, 각 타임에는 8개 제품을 핫딜에 구매할 수 있고, 그 중 4개 제품은 반값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grab savings galore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11월 13일부터 20일까지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prime time thanksgiving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어베스트에서 진행하는 11월 프로모션 중 첫번째 프로모션인 play game for gift & coupon프로모션입니다.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 참여는 하루에 세번 가능하다고 합니다.

 

 

play game for gift & coupon프로모션은 하루에 세번 참여가 가능하지만, 공유를 하면 한 번 더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유를 하면 총 4번을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페이지에서 상품과 쿠폰 당첨내역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어베스트를 통해 직구를 시작하시는 기어베스트 신규고객을 위한 신규고객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신규회원들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기어베스트를 통해 직구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기어베스트 사이트는 영어로 되어있지만, 기어베스트에서는 블로그를 통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어베스트에서 운영하는 한국어 블로그에는 기어베스트의 이벤트 소식과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한 모든것이 설명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어베스트 바로가기

기어베스트 블로그 바로가기

 

 

기어베스트 블로그 상단에 있는 '기어베스트 해외직구방법' 가이드를 이용하면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주소등록 방법, 구매방법, 쿠폰 적용방법, 배송 선택 방법, 결제 방법, 주문 취소방법등을 쉽게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영어를 못해도 누구나 기어베스트를 통해 직구를 할 수 있도록 그림으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블로그의 설명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쉽게 해외직구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어베스트 블로그 가이드를 통해 위와 같이 쉽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기어베스트 블로그 가이드를 사용하여 기어베스트에서 해외직구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