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해외쇼핑몰과 직구방법

2017 블랙프라이데이가 곧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날 재고를 세일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연말에 다음년도로 재고를 넘기는 것보다 싸게 팔아버리는 것이 재고 보관이나 관리비용이 드는 것보다 좋기 때문에 제품 처분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많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기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2017년 11월 24일 오후 2시부터 11월 25일 오후 5시까지라고 하네요. 그럼 블랙프라이데이 추천쇼핑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육스닷컴입니다. 육스닷컴은 글로벌 멀티 패션, 디자인, 아트전문 온라인 스토어로 전 세계 100여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빠르게 배송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어를 지원하여 쉽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육스닷컴에서는 신발, 액세서리, 의류, 디자이너 제품등 다양한 패션 제품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다양한 해외 의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진과 데님의 경우에도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알뜰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육스닷컴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직구방법도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처럼 육스닷컴에서 쉽게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쇼핑백에 상품을 담고, 구매를 진행하면 배송방법,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구매를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육스닷컴에서는 $190이상 구매시, 배송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190에 맞춰서 배송비를 절약하는것도 좋은 구매 방법이라고 하네요.

 

육스닷컴 : yoox.com

 

 

다음에 소개할 곳은 윈도우로 많이 알려져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S스토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는 컴퓨터 운영체제인 윈도우10과 컴퓨터 응용프로그램인 액셀, 파워포인트등을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랩탑과 태블릿의 장점을 모아놓은 서피스프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MS스토어에서는 xbox one x, xbox one s등 다양한 xbox시리즈와 게임타이틀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xbox one s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보너스 번들과 xbox one x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등의 게임기기와 어쌔신크리드, 배틀그라운드등의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ms스토어도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직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과 큰 차이없이 ms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ms스토어 : microsoft.com/ko-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해외쇼핑몰은 라이트인더박스입니다. 라이트인더박스는 드레스, 전자제품, 웨딩, 패션, 뷰티, 휴대폰, 주얼리, 신발, 스포츠, 장난감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해외 종합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현재 라이트인더박스에서는 11. 11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인더박스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11. 11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여성 패션, 의류, 핸드폰, 태블릿, 홈 인테리어, 남성패션, 코스플레이, 컴퓨터, 웨딩스토어, 뷰티, 헤어, 여성신발등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라이트인더박스 역시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장바구니에 원하는 상품을 담고, 수량 및 가격을 확인한 후, 결제방법을 선택하면 쉽게 주문을 완료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할인율이 높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잘 이용하여 알뜰하게 쇼핑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라이트인더박스 : lightinthebox.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