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채인증, 지문인증으로 간편하게 우리은행 스마트 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우리은행은 1899년 일제에 맞서 우리나라 상권을 보호하기 위해 고종황제가 황실자금을 기초로 설립한 대한천일은행을 뿌리고 하고 있는 은행이라고 합니다. 우리은행은 중소상인, 일반 서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객행복, 미래도전, 정직신뢰, 인재제일을 핵심가치로 삶고 경영을 하는 은행이라고 하네요.

 

 

우리은행에서는 생체인증 서비스를 도입하여 지문인증과 홍채인증을 통해 금융거래가 가능한 생체인증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지문인증/홍채인증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체서비스를 사용할때, 보안카드와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바로 계좌이체를 완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추가인증 없이 생체인증만으로 우리은행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뱅킹 로그인, 계좌이체, 상품신규가입등 우리은행의 모든 금융거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뱅킹의 생체인증센터에서 홍채정보, 지문정보를 등록하면 생체인증 금융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등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홍채인증 금융 서비스 등록방법은 스마트 뱅킹 인증센터에 있는 생체인증 센터에서 본인확인 후, 홍채등록을 합니다. 홍채등록을 마친 후, 보안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홍채인증을 완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생체인증 센터에 홍채등록을 완료하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계좌이체를 할 경우, 이체 정보를 입력한 후, 홍채인증으 통해 바로 이체를 완료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기존의 방식인 공인인증과 보안카드 입력을 하지 않고, 바로 홍채인증을 통해 쉽게 이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체정보를 통한 인증이기때문에, 보안적인 면에서도 매우 안전하다고 하네요.

 

 

홍채인증과 같이 생체인증 센터에 지문등록을 완료하면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뱅킹을 이용할때,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고, 원터치 지문인증 혹은 홍채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금융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홍채인증뿐만 아니라 지문인증으로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이체 정보를 입력한 후, 원터치 지문인증 혹은 홍채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우리은행 이체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생체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면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우리은행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생체인증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