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조립컴퓨터 PC

오픈마켓 쇼핑몰 옥션에서 ALL KILL 상품으로 여러가지 게임을 할 수 있는 조립컴퓨터를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국내 판매 1위 아싸컴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아싸컴은 서울시 온라인쇼핑몰 평가에서 컴퓨터몰 분야에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옵션을 통해 윈도우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추가적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CPU 기본사양은 i5 7400이며 변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픽 카드는 GTX650이며 그래픽카드도 옵션을 통해 상위제품으로 변경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SSD 120G가 기본으로 장착되며, 옵션을 통해 상위 제품으로 변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인보드는 인텔H110보드를 사용하며 역시 옵션을 통해 다른 제품으로 변경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조립컴퓨터이므로 사양을 원하는대로 조절하여 CD룸과 HDD를 추가할 수 있으며, 메모리 변경, 파워 변경, 케이스 변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니터와 헤드셋, 마우스, 스피커, 키보드등 주변기기도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본 사양으로 i5 7400/ GTX650 / SSD 120G / 인텔H110보드를 사용하는 것 같네요. 게임용 컴퓨터가 필요하신 분들은 옥션 ALL KILL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옥션 올 킬 조립PC : 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3205233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