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선물 아기옷, 아기가을옷은 쿠잉키즈에서

돌선물 아기옷, 신생아옷, 아기백일선물등 다양한 아기옷, 유아옷을 판매하는 북유럽풍 아기옷쇼핑몰 쿠잉키즈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가을 상품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쿠잉키즈는 아기옷, 신생아옷, 엄마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옷, 아우터, 상의, 하의, 속옷, 양말, 모자, 악세사리, 한복, 수영복등 아기옷에 대한 모든것을 판매하는 사이트라고 하네요. 

 

이제 쿠잉키즈의 가을 신상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쿠잉키즈의 아기가을옷 신상품입니다. 쿠잉키즈는 신상품이 업데이트 되면, NEW ITEM SALE로 3일동안 5% 할인된 가격에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핀턱치노팬츠, 워싱세미통컷팅팬츠, 요일마다 신을 수 있는 요일별 양말 7종세트, 원피스, 자켓까지 다양한 아동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을에 입기 좋은 긴팔 눈코입 스트라이프 티입니다. 색상은 와인과 네이비가 있으며, 사이즈는 xs, s, m, l, xl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판매가는 11,200원이며 신상품 5%할인이 적용되어 10,640원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눈코입 스트라이프 티외에도 다양한 가을 아동복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옆포켓 점퍼, 소매주름점퍼, 소매나팔티, 레깅스, 원피스, 청바지, 스판바지까지 다양한 옷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어른들이 입는 옷처럼 디자인도 예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북유럽아동복 쿠잉키즈에서는 한복을 판매중인데요. 한복 10%할인쿠폰을 제공하여 10%할인된 가격에 한복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아생활한복, 남아생활한복, 한복목도리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데이지여아한복 원피스세트, 데이지남아한복 룸퍼세트, 데이지남아한복바지 상하세트등 다양한 한복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복뿐만 아니라 스키복, 크리스마스복, 수영복도 시즌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예민한 내 아이 피부를 지켜줄 세제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쿠잉키즈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당 이벤트를 SNS를 통해 소문을 내면 당첨 확률을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쿠잉키즈를 통해 돌선물, 아기옷, 아기가을옷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사은품도 받게 된다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