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체국 제 19대 문재인 대통령 취임 우표첩 추가 판매

지난 8월 17일 발행되었던 문재인 대통령 취임 우표를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구매로 인해 8월 17일 발행이 되었지만 빠르게 대통령 취임 우표가 매진이 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문재인 대통령 우표첩은 2만장 한정으로 제작되어 빨리 매진이 되었고, 추가로 1만 2천부를 예약발행을 시작했지만 추가예약발행도 바로 매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구매하려는 분들은 많고, 수량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중고거래 사이트에서는 대통령 취임 우표첩이 20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형성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우표첩을 구매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중고거래를 통해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대통령 취임 우표첩의 많은 인기로 다시 한번 추가 발행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신청은 2017년 8월 28일 월요일 24시까지 가능하며, 먼저 신청을 받고 제작을 하는 방식이기때문에 매진이 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단 1인당 1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일인이 2부이상 신청을 해도 1부만 발송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문 제작 방식이기 때문에, 주문을 한 후에는 취소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우표는 주문이 완료된 후, 제작이 되기 때문에 9월 중순이후 발송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우표첩을 구매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대통령 취임 우표첩은 각 지역 총괄 우체국에서 신청을 할 수 있고, 인터넷 우체국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터넷 우체국을 통해 주문을 하면 취급수수료 3,100원이 포함된 26,1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총괄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취급수수료가 약간 저렴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