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로베리넷(딸기넷) 10%할인 쿠폰

스트로베리넷에서 10%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스트로베리넷은 1998년에 홍콩에서 만들어진 전문 미용, 화장품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딸기넷이라고도 하는데요. 스트로베리넷은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화장품 쇼핑몰이며, 유명 브랜드를 총 망라하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전세계에 판매하는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딸기처럼 신선하고 정품을 보장하며, 스페셜 할인 상품을 제공하고, 약 200여국에 판매를 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회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 한국 고객만족 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전 세계 무료배송을 하고 있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한국어로 할인정보나 이벤트 정보, 문의등을 쉽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품을 보증하며, 뜯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수령 후 30일이내 또는 주문일자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품요청을 하면 반품이 된다고 합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문의를 하면 답변을 따로 준다고 하네요. 없는 물품은 구해주기도 하나 보네요.

현재 설 이벤트로 룰렛 이벤트를 하고 있고, 첫번째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네요. 이건 직접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에 여러 이벤트들이 있는데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둘러보니 여성제품, 남성제품 모두 다 판매하구요. 이벤트 제품도 보이네요. 여러 브랜드의 화장품이 다 모여있네요. 화장품 백화점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위 배너가 스트로베리넷 10%할인 쿠폰 적용링크입니다. 위 배너를 타고 가야 10%할인쿠폰이 적용되니 주의하세요. 배너를 타고 들어가시면 장바구니에 10%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생성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10%할인쿠폰은 다른 이벤트와 중복해서 적용이 가능한 쿠폰이라고 하네요. 연휴기간 즐거운 쇼핑하세요^^

추가.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고 장바구니를 확인하면 10%할인쿠폰이 없는데요. 장바구니에서 체크아웃으로 넘어가야 10%할인쿠폰이 적용됩니다. 장바구니에 원하는 상품을 담고 체크아웃을 누르면 이메일을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10%할인쿠폰이 적용된 장바구니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하는 이벤트 제품에도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