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값 벌어보자. AIP온라인서베이 조사 패널로 치킨 먹어보자. 설문조사알바로 용돈벌기

AIP ONLINE SURVEY 세계적인 리서치 전문회사이며 미국, 유럽과 아시아를 비롯한 전세계 기업, 단체의 의뢰를 받아서, 보다 좋은 서비스와 상품 제작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수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설문조사로 모은 데이터들은 통계데이터로 처리되어 세계의 기업과 단체로 보내진다고 합니다.

AIP온라인서베이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사이트 내의 마이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답을 하면, 설문에 대한 대가로 포인트가 제공되며, 그 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현금으로 교환하는 시스템입니다. 회원 등록은 무료이며, 16세이상 한국 거주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회원가입절차는 다음과 같은데요. 매우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약관에 동의하고, STEP2로 넘어가면 이메일,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하면 준회원절차가 마무리 되며, 이메일 인증을 받게 되면 정회원 등록이 완료됩니다. 주민등록번호 같은 중요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니, '혹시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설문조사 참여시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조사 1회당, 설문 내용과 문항수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21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설문조사로 모은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계좌이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굿네이버스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은 10000포인트부터 신청 가능하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3000포인트부터 신청가능하다고 하네요. 설문조사 몇번이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쉽게 교환 가능할 것 같네요.

AIP ONLINE SURVEYS KOREA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