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팔(Paypal)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팔은 전 세계 여러나라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결제와 자금관리를 해주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특히 ebay에서 구매할 때에는 페이팔이 필수라고 하네요. ebay의 결제 시스템은 페이팔을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페이팔을 통해서 원하는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등록하고, 구매시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쉽게 말하면 인터넷 월렛(Internet Wallet, 인터넷 지갑) 사이트라고 하네요.


페이팔을 사용하면 마일리지, 포인트, 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정보를 따로 입력할 필요없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페이팔은 26개의 다양한 통화(Money)를 지원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든 결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팔은 구매자 보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구매자를 보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문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 판매자의 설명과 다른 물건이 도착할 경우 180일 안에 페이팔에 요청하면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180이면 6개월에 달하는 기간입니다. 구매 후 약 6개월간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조건이 있다고 합니다. 상품을 페이팔로 결제하고, 일시불으로 결제하여야 하며, 계정의 신용도가 양호해야 하고, 180일 안에 페이팔에 요청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구매 후 약 6개월 정도의 기간이 있으므로, 보장 기간은 충분한 편이라고 합니다.


페이팔은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한국어도 지원하기 때문에 한국어로 된 사이트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페이팔 사이트에 접속하면 한국어로 페이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어를 지원하지만, 문제가 생겼을때 페이팔을 통하여 고객센터로 요청글을 작성할 때에는 영어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페이팔로 결제를 진행하였지만 문제가 발생했고, 영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영어를 못한다고 고민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페이팔 콜센터를 이용하면 한국어 상담사를 통해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팔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483-1131 (월~금 : 09:00~18:00 )


페이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한국어 상담사 서비스를 신청하면, 한국어로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페이팔 사이트를 통한 고객센터 상담은 영어로 문의를 해야하고 시간대가 우리나라와 다르기 때문에 답변을 받기까지 오래걸리지만, 페이팔 콜센터를 이용하면 한국어 상담사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우리나라 시간대에 맞춰서 이용가능하며, 바로 상담문의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빠르고 편리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