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 직구 배송대행지, 배대지 모음

블랙 프라이데이가 얼마전 끝났습니다.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해당 제품이 국내에 유통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해외 브랜드의 제품이 국내에 런칭하여 들어왔다 하더라도, 해외에서 사는 것보다 국내에서 사는 것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판매자의 이득과 세금등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가격이 오른다고 하네요.

 

이런 저런 이유로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해외에서 바로 직접 구매하는 것이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직구를 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하지만 문제가 한가지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더라도 해외 판매처에서 국제배송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배송을 하지 않는 업체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배송을 지원하는 경우에도, 일반적인 해외배송료보다 훨씬 높은 가격의 해외배송료를 요구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배대지를 이용하면 쉽고 저렴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대지란 배송대행지를 줄여서 부르는 말이라고 하네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여 배송을 대행시키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배송대행지로 구매한 상품을 보내서(1차 배송), 배송대행지에서 다시 2차 배송을 통해 물건을 받아 보는 방법입니다. 2번 배송을 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긴 하지만, 해외 배송을 지원하지 않는 곳에서 물건을 구매할 경우에는 이런 방법밖에는 없다고 합니다.

 

배송대행지중에는 위메프 배대지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얼마전에 배송대행 서비스를 종료했다고 하네요. 많은 배송대행지 중에서 몇가지 배송대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알맞는 곳을 선택하세요. 많은 배송대행지가 있습니다.

 

1. 지니집( www.geniezip.com ) :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일본, 중국, 홍콩 배송대행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입니다.

 

2. 이하넥스( www.ehanex.com ) : 택배업체 한진에서 운영하는 배송대행서비스입니다. 미국, 독일, 영국, 일본, 홍콩입니다.

 

3. 아이포터( www.iporter.com ) : 미국, 일본, 중국, 독일, 영국 배송대행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입니다.

 

4. 오마이집( www.ohmyzip.com ) : 미국, 일본,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5. 몰테일( post.malltail.com ) : 미국, 독일, 일본, 중국 배송대행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