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승환 콜로라도 로키스 이적
오승환 선수가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콜로라도 로키스로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오승환 선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마무리 투수로 알려져 있으며, 삼성라이온즈에서 마무리 투수로 좋은 활약을 하고, 일본 한신 타이거즈로 이적하였고, 그 후 메이저리그로 진출하여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거쳐 콜로라도 로키스로 팀을 옮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 일본, 미국리그를 모두 경험한 선수이며, KBO단일 시즌 세이브 기록, 3년 연속 KBO구원왕, KBO통산 세이브 1위, 포스트 시즌 최다 세이브 기록등 많은 기록을 가지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유망주 선수 2명과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승환의 2:1 트레이드로 팀을 옮기게 되었으며, 트레이드 후 콜로라도 로키스 소속으로 7월 29일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오클랜드를 상대로 중간계투로 등판하여 1이닝 무실점으로 잘 던졌다고 하네요.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한국선수는 LA 다저스 류현진, 콜로라도 로키스 오승환, 템파베이 레이스 최지만,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총 4명이라고 합니다.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오승환 선수의 등번호는 18번이며, 삼성 라이온즈 시절에는 21번, 한신 타이거즈에서는 22번, 그리고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는 22번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