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저렴하고 좋은 가성비 좋은 마우스 추천, 마우스 추천, 추천 마우스

컴퓨터의 대표적인 입력장치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꼭 필요한 주변기기중에 하나입니다. 프로그램 작동, 웹 서핑 등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대부분의 컴퓨터 사용을 할 수 있기때문에 마우스가 없으면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있어 많은 부분에 제한이 생깁니다. 오랜시간 자주 사용하므로 고장도 잦고, 자주 교체도 하게 됩니다. 또한 오랜시간 사용하고 빈번하게 자주 사용하는 만큼 손에 잘 맞고 편해야 합니다.

 

마우스의 특징 중 하나가 마우스를 누를 때 나는 소리입니다. 마우스를 누를 때 나는 소리로 인해 '클릭'이라는 단어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마우스를 누르는 소리가 때로는 소음이 될 수도 있기때문에 고무패드를 넣어 소리가 나지 않게 만든 무소음 마우스도 있다고 합니다.

 

저렴하고 좋은 가성비 좋은 마우스로는 로지텍에서 만든 G시리즈 마우스가 유명합니다. 특히 G1 마우스는 많은 분들이 알게 모르게 사용을 했습니다. G1 마우스는 PC방 마우스라고 불리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가볍고 부드럽게 움직이며, 사용하면 편합니다. G1을 모르는 분들도 사진을 보면 '아 이 마우스가 바로 그것이구나' 라고 하실겁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 G1은 단종이 되었으며, 후속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궁금하시다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G1마우스 라고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모든 제품은 비싼것이 성능도 좋습니다. 그것은 당연한 진리입니다. 하지만 종종 값도 싸면서 어느정도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제품이 나오는데, 바로 로지텍 마우스 저가형 제품들이 그런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비싼 제품부터 저가형 제품까지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적당한 선에서 구매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마우스는 평생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소모품이기 때문입니다. G100 시리즈나 G300 시리즈를 추천합니다.(G10X, G30X로 시작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적당한 가격에 사용하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무소음 마우스는 제스코라는 브랜드가 괜찮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로지텍 마우스 보러가기

 

무소음 마우스 보러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