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 DM발송대행, 우편발송대행에는 뿌리오가 좋아요

뿌리오라고 들어보셨나요? 뿌리오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DM발송대행이 가능한 문자 서비스 업체라고 합니다. 뿌리오는 안정적인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인증마크,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받아서 안전하다고 하네요. 문자, 장문, 포토, 팩스, 메일, 우편 발송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뿌리오에서는 DM뿌리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DM뿌리기는 뿌리오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논스톱 서비스라고 합니다. 기존에는 업체에 DM제작을 맡기고, 우체국을 통해 우편물 발송을 했었지만, 뿌리오 DM뿌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DM제작부터 발송까지 온라인 논스톱 서비스로 한 번에 해결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DM뿌리기 이용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발송할 DM시안을 뿌리오에 업로드합니다. 다음으로는 뿌리오에서 제공하는 무료 주소DB를 이용하여 보낼 주소를 선택합니다. DM시안과 받는 사람 주소가 결정되면 봉투 및 DM인쇄가 시작되며, 인쇄가 완료되면 우체국에 접수하여 발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뿌리오 DM뿌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번에 DM제작과 발송을 완료할 수 있다고 하네요. DM이 접수되면 3~6일후에 발송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뿌리오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으로 DM발송대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DM제작업체와 발송을 하는 우체국을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전단지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DM대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체국을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뿌리오 서비스를 이용하면 우체국 접수까지 편리하게 클릭 몇 번으로 끝낼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 내역 및 예상금액을 확인하여 DM발송대행 및 우편발송대행을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뿌리오를 이용하면 전국 세대별 주소 1,700만건과 일반 기업 주소 30만건과 소상공인업체 주소 300만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뿌리오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주소는 행정자치부, 국토교통부, KCB, 각급 기관, 교육부, 소상공인 진흥공단, 지방자치단체에 있는 DB라고 합니다. 전국세대 주소의 경우에는 아파트/주택, 면적별, 세대수별로 DB가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뿌리오 DM뿌리기를 이용하면 학원전단지배포, 아파트전단지배포등을 쉽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소를 모르더라도 DM을 발송할 수 있으며, 전단지를 배포하기 위해 집집마다 찾아다닐 필요도 없다고 하네요. 음식점, 학원등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곳뿐만 아니라 기업대상, 업종기반, 개인대상으로 하는 곳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